Dragon Roll – Dragon Egg Roll – Eel Sushi rolls #장어롤 #드래곤에그롤 #우나기롤

Dragon Roll – Dragon Egg Roll – Eel Sushi rolls  #장어롤 #드래곤에그롤 #우나기롤


오늘은 건강식 장어롤 3가지를 소개해드리려합니다 ! 같이 한번 해보실까요 ! 첫번째롤: 드래곤 에그롤 재료입니다 실파, 소금,후추, 달걀 ,양념된 장어 두번째 드레곤롤 재료 :실파,오이,다진생강,아보카도,양념된장어 파를 채썰어주세요 생강을 썰어 다져주세요 채썬 파와 다진 생강을 섞어 좀 더 다져주세요 장어를 어슷썰기로 잘라주세요 나머지 반은 길게 잘라주세요 채썬 파와 함께 계란을 넣고 섞어주세요 약간의 소금과 후추를 넣고, 잘 섞어준후, 예열된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루고, 계란물을 넣어주세요 길게 썬 장어를 넣고 말아주세요 계란말이하듯 구워주심됩니다 나머지 계란물을 넣고 다시 말아주세요 노릇해진 장어계란말이를 김발에 감싼후, 모양을 잡을수 있도록 고무줄로 묶어주신후,10분정도 식혀주세요 스시 김과 스시 밥을 준비해주세요 스시밥 만드는 방법은 제 영상:롤부분에 자세히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아보카도 껍질을 벗긴후, 잘라주세요 팁 : 김발을 준비하실때 랩으로 쌓아주심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하실수 있어요 먼저 반장짜리 김위에 밥을 골고루 펴준후, 뒤집어 주세요 오이,아보카도를 넣고 말아주세요 첫번째 장어롤입니다 김발로 모양을 단단히 잡아주세요 두번째 장어롤입니다! 김위에 밥을 펴고 오이,장어를 넣어 말아주세요 터지지않게 단단히 누르고 잡아주세요 김발에 식혀둔 장어 계란말이를 준비해주세요 김 한장 위에 밥을 골고루 펴준후, 장어 계란말이를 넣고 잘 말아주세요 아보카도를 잘라주세요 말아 놓은 롤위에 얹어주세요 랩을 씌운후, 썰어주세요 김발로 다시한번 모양을 잡아준후 랩을 떼어 내심됩니다 둘째, 오이와 아보카도만 넣어 말아둔 롤위에 어슷썰기한 장어를 올려주세요 같은 방법으로 랩을 이용하여 씌운후 썰어주세요 이번엔 드레곤에그롤입니다 : 장어 계란말이를 넣고 말아놓은 롤을 준비해주세요 아보카도를 슬라이스해주세요 장어롤 위에 아보카도를 얹어 주신후,썰어주심 되세요 첫번째: 장어 드래곤롤이예요 아보카도와 장어는 정말이지~너무나 환상궁합의 음식이랍니다! 두번째 : 장어를 위에 얹은 드래곤롤 다진생강과 파를 얹어드심,장어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며 더욱더 깔끔한 맛을 내며 즐기실수 있어요! 마지막 세번째 : 드래곤 에그롤이예요 장어계란말이가 통째로 들어가 두말없이 맛은 최고랍니다~ 모든 장어롤을 예쁘게 플레이팅하여 먹어볼까요? ^^ 손님초대 및 주말 가족요리로 제격인요리! 특별식을 만들어 맛있게 드셔보세요! 시청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영상이 좋으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려요 !

38 thoughts on “Dragon Roll – Dragon Egg Roll – Eel Sushi rolls #장어롤 #드래곤에그롤 #우나기롤

  1. 앗~1등!! 직업이 요리사 시죠? 취미신데 이럴순 없죠 ㅋㅋ 계란이 하얀게 외국이신거 같당~영상이 항상 맛도 맛이지만 색감 표현이 예술이세요~그래서 요리사 맞으신듯ㅋㅋ👍👍

  2. Nice video~💖
    요리솜씨가 예술입니다~~!!!^^♡
    환상이예요
    100번을 따라해도
    영상을 봐도
    흉내도 못낼것같아요👍👍👍

  3. 이것은 요리인가 예술인가 ? 드레곤롤 맛만 볼 수 있다면 지금 가고 싶네요 ㅎㅎㅎ정말 좋아해요 저는 아보카도 마니 올려주세여

  4. 안녕하세요 요리가 완전 예술 작품이네요 제가 또 특히 초밥을 좋아하거든요 풀시청하고 빨간버튼 꾸욱 누르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뵈요~

  5. 오!! 요리가 아니라 예술입니다! 아보카도 칼끝으로 슬라이스 하는것 정말 멋집니다

  6. 이걸 직접 만드시다니 ~ 미국에 있을때 많이 먹었어요~ 영상 잘 보고 삼종 세트 누르고 가요~

  7. 안냐세요! 저두답방왔어요 ㅠㅠ 너무 늦었쬬 ㅠㅠ…오아…
    진짜… 너무이쁜대용… 칼질에빠져들고.. 너무이쁜모양에빠져들공
    아배고프다.. 난저거 저렇게도못만들지만 만들다가 다주서먹었을듯 ㅋㅋㅋㅋ~
    힛~ 저두 친구요청하고 자주오꼐요 ㅎ'ㅅ'//

  8. 와.. dining table님.. 전문 요리사 이셨군요😫 음식 플레이팅 솜씨가!! 😍😍좋은이웃 되길 바래요😆 영상을 보면서 감탄하고 갑니다!!

  9. Channel visits. 유익한 채널이네요, 계란말이 아침 식욕을 자극하네요,,,
    They communicate frequently ,,,,

  10. 솜씨가 대단하셔요^^ 요리사신군요 ^^ 먹구싶어요 ^^ 잘보구갑니다 ^^ 안녕하세요 발라드가수 이연숙입니다 ^^ 유투브 소통활동한지 33 일째입니다 소통하고싶어 3종꾹 살포시 놓구갑니다^^ 저의채널도 방문 부탁드립니다 ^^

  11. 안녕하세요
    이 남자의 cook입니다
    요즘 서로 버튼을 누르면 취소가 되고 계정에
    문제가 생겨서 부득이하게 쎄컨 아디로
    누르고 갑니다
    자주 소통해요~^^

  12. 찾아주신 덕분에 이렇게 멋진 곳을 알게 되었네요… 9덕하고 자주 오려구요.. 제가 인공감미료를 되도록 피해야해서 자연식물식과 일반식을 병행하고 있는데.. 덕분에 배워갈 수 있겠습니다..넘 고맙습니다..🙏😃

  13. 와 너무 멋지세요~~ 음식이 참 예술같습니다. ㅎㅎㅎ 3종 세트 꾸욱 누르고 갑니다~ 우리 소통해요~~~!!!

  14. 좋은 채널이네여
    구독 좋아요 눌렀어요
    자주자주 놀러오겠습니당
    저도 맞방 부탁드립니다 꾸벅

  15. Hey Dining table!! Wow… This is really amazing to watch!! That's awesome that you're a Sushi chef in Canada!! Love your quality video!! Thank you for sharing!! <3

  16. 음식이 정말 정갈하고 깔끔한 느낌입니다 3종 꾹합니다 제채널도 놀러오세요 19년항상응원할께요

  17.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저도 인사 드리러 왔습니다. 너무 맛있어 보이는 아주 고 quality의 Sushi 음식들이 많이 있군요… platting display도 아주 깔끔 하고 restaurant를 운영 하시는것은 아니시죠? 그냥 궁금 해서 입니다. 저도 자주 인사 드리겠습니다.

  18. 아보카도 칼질에서 우와햇어요 ㅋㅋㅋㅋㅋ현란한 칼솜씨를 보았습니다 ㅎㅎ
    영상도 너무 깔끔하게 잘찍으시구 비쥬얼도 짱이에요+_+

  19. 오 프로의 솜씨시군요 ^^ 해외에서 식당하시나요? 영상도 이쁘고 음식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20. 맛있겠는데~~~ 영상이 정말 깔끔해서 보기 좋아요~!!! 랩을 씌우고 자르니 깔끔하게 잘라지네요~!!! 꿀팁입니다 칼질 예술이네요~!!!👍😄👍👍👍👍

  21. Nice to meet you. It is from a paper craft video of a friend.
    It is quite common when eels become dragons (^ ^)

  22. 아이고~ 야심한 시간에 못 볼 걸 본 것 같네요^^;; 넘 맛있겠어요~ 장어에 계란말이까지..

  23. 진짜 그냥 최고네용👍👍👍두말 필요없습니당😍캐나다 칭구 생겨 너무 좋아용😊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